음향설계

음향설계 디자인

전문음향 설계와 단순 방음공사의 차이점
Professional vs Amateur

라I흐I마I니I노I프 의 전문 음향 설계와 단순한 방음 공사와의 차이는 여기에 있습니다.
음향 전문가가 사용 악기, 사용 목적 등에 따라 최적의 조건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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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통 방음을 하면 소리 흡음 위주의 방음을 합니다.
    그래서 방음을 다 하고 나서는 답답한 느낌이 있어 비싼 돈을 줘서 방음을 했지만 소리의 먹먹함 때문에 방음실을 이용하지 못하고
    다시 학교 연습실이나 렌트실을 이용하는 유목생활을 다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올바른 방음이란 소리의 울림과 흡음을 적절하게 균형을 잡아줘야지 됩니다.
    다시 말해서 너무 소리가 먹지도 않고 너무 울 리지도 않는 식이죠.
    특히 성악, 보컬을 하는 경우는 더욱 그러합니다.
    노래를 부르면 소리가 먹어서 목이 나중에는 아플 정도입니다.
    악기를 연주 할때 울리는 저음과 고음을 확실히 구분되어 울리는음악실이 좋은 음악실입니다.
    라I흐I마I니I노I프 의 방음은 기본 완전 방음을 하고 음향 분산재나 디프렉탈, 디퓨져, 업퓨져, 베이스 트랩 등을 시설을 해서 소리의 방음실에서 부족한 디테일 한 부면을 강조 합니다.
    어떤 분산재나 어떤 마감재를 쓰냐에 따라 소리의 영향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
    저음을 더 풍부하게 듣거나 피아노의 소리를 좀더 또렷이 듣기 원하거나 첼로, 바이올린의 풍부한 음성, 성악 보컬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소리의 전문가 라I흐I마I니I노I프에게 맡겨 주신다면 선생님의 귀에 맞는 음향 설계를 컨설팅 해드립니다.